애쉬퍼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쉬퍼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쉬퍼플
리뷰2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5
솥뚜껑 닭볶음탕입니다.
물맑음 수목원 가는길에 근처맛집이라 들러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커다란 솥뚜껑에 엄청 쎈 가스불로 15분정도 끓여줍니다. 우린 보통맛으오 시켜서 그리 맵지는 않았어요.
밥과 반찬은 무한리필 볶음밥도 셀르로 해 먹을수 있어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