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067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067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067
리뷰1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봄이 제철인 유채나물을 맛나게 무쳐보았습니다ㆍ
소금 약간넣고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찬물에 씻어 물기제거후 국간장ㆍ양조간장ㆍ간마늘 약간ㆍ들기름ㆍ깨소금으로 조물조물 무치니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피곤하에 입맛이 없는참에 넘넘 맛나게 먹었습니다ㆍ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