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코다리 무조림이에요 무를 잔뜩 넣어서 조리니 국물이 더 단 맛이 나는 거 같아요 코다리도 푹 졸이니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해요 양념도 많이 맵지 않아서 밥이랑 먹기 좋고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대파나 다른 야채들을 더 넣어 먹어도 좋고 다시마를 넣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