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대학로에 새로 생긴 오토라는 고추냉이 김밥집에 왔다가 김밥과 콤보로 같이 시킨 닭강정입니다. 튀김옷이 얇고 바삭해서 맛이 있었습니다. 제 기준에 가장 맛있는 닭강정은 만석 닭강정이라 이 닭강정은 뭔가 깊은 맛이 모자란 느낌은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