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데이즈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븐데이즈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븐데이즈
리뷰1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6
담양에서 여기저기 구경후 출출할때쯤 점심 메뉴로
설렁탕으로 메뉴 통일 많이 걸어 다녀서 그런지 약간의
보신이 필요한 음식 설렁탕이 눈에 들어왔다.
식당에 앉아 메뉴 주문.
드디어 음식이 테이블에 세팅~~
나물 반찬과 김치와 건더기가 수북한 설렁탕이 억음직
스러웠다.
설렁탕 한그릇을 다 비우고 몸보신이 된것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