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6
새로 오픈한 닭볶음탕집에 가봤어요
국물이 넉넉하게 나오고 닭 가래떡 계란등이 들어있는 닭볶음탕이 나왔어요.기본 맵기로 주문했어요
국물이 지나치게 많아서 좀 묽게 느껴졌어요.
그러나 양이 푸짐해서 온가족이 먹고 남을정도로 많았어요.조금 더 매운 맛을 선택할걸 그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