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7
냉면의 계절이 왔지요
당면 공장에서 박스째로 사다놔서 면은 아주 많답니다
팔팔 끓는 물에 당면을 넣어 삶아주고 시원한 물에 두세번 헹굼합니다 양념은 인터넷 레시피보고 따라한답니다
매번 다른 맛이 나는거죠 ㅋ
고명도 내 맘대로 집에 이쏜 어떤것들이든 가능해요
집에서 만들었다는게 중요한거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