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7
냉면이 엄청땡기고 잘들어가는 날이엿어욤
서울은 미세먼지랑 더위로 일욜이 하루가 진짜 냉면을 찾을수빆에읍는 하루엿는데욤 거리거리마다 너무 좋고 동생이랑 냉면이 더더욱시원하고맛이잇게다가왓어욤 진짜좋앗어욤 맛이잇고욤짱시원.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