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7
제가 소주안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바로 회 입니다 몸애도 부담없고 회를 안주로 소주를 마시면 정말 뒷끝이 없이 깨끗하더라구요 가끔 숙취로 고생할때가 있어서요 최고의 안주인것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퇴근하고 모듬회 혼술에 소주한잔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