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7
생닭이 있어서 고구마 넣고 닭볶음탕을 했어요 닭을한번 삻아 버리고 고추장.고춧가루.간장.다시다넣고 끓여준다음 손질한 고구마.당근.양배추넣고 더 끓여냈어요물엿.간장으로 간을 맞추고 시식합니다 닭은 늘 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하니 매콤한게 계속 땡겨서 포식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