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니22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오니22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오니22
리뷰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7
간이 적당하고 꼬막이 신선했어요.
친구모임날 한식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꼬막과 나물을 함께 비벼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칼로리가 높지않고 간이 짜지 않아서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꼬막이 제철일때 집에서도 맛있게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