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169님의 오다셰프 춘천닭갈비 고구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169님의 오다셰프 춘천닭갈비 고구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169
리뷰5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7
춘천닭갈비는 매콤달콤한 양념이 닭고기에 잘 배어 있어 한입 먹는 순간 입맛을 확 살려줍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채소와 떡사리까지 함께 볶아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철판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향도 좋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07kcal
오다셰프춘천닭갈비 고구마밥
4.8(리뷰 4개)
·식단기록1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