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3031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3031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3031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7
맛있게 먹은 설렁탕
밥은 반만먹음냥냥
반찬도 짜지않고 먹기 좋고
딸과함께 런치로 고른 메뉴
한그릇음식이라 간편해서 종종 찾아가 먹는 메뉴
밀키트로 먹다 가끔 외식스럽게 식당가서 먹으면 반찬중에 샐러드도 먹을수 있어서 강추
가족외식으로 딱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