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7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 방문 지나다. 연돈을 발견했고 혹시나 해서 들어갔는데. 대기 없이 바로 착석 안심 돈까스 등심 돈까스 주문 안심 돈까스도 다른 곳에 비해 훨씬 더 부드럽고 맛이 있었음. 등심도 역시 좋았음. 대기도 없이 운 좋게 바로 들어가서 앉아서 먹어서 너무 좋았음.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5.0(리뷰 21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