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8
아침에 가볍게 마시기 딱 좋은 느낌이었어요. 속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포만감이 있어서 간단하게 배 채우기 괜찮더라고요. 차갑게 마시니까 더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나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이었어요. 시간이 없을 때 간단하게 챙기기 좋은 선택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ml)
180kcal
후레시스아침에 우유
4.8(리뷰 9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