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다진 새우살을 식빵 사이에 넣고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튀겨냈습니다. 겉은 입천장이 까질 정도로 바삭하고, 속은 새우의 탱글탱글한 육즙이 그대로 갇혀 있어 겉바속촉의 정석이네요. 기름을 머금은 식빵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칠리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매콤달콤함이 중심을 잘 잡아줍니다. 집에서 맥주 안주로 곁들이기에 이보다 화려한 메뉴는 없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