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8
오늘 점심으로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부드러운 순두부가 국물과 어우러져 한입마다 따뜻함이 전해졌고,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이 입맛을 살려주었다. 밥과 함께 먹으니 조화가 잘 맞았고, 김이 올라오는 상태로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