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딩6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딩6
리뷰1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양송이 스프 가루를 사서 만들었어요. 찬물에 풀라고 써있는데 저는 뜨거운 물에 풀어서 조금 더 걸렸어요. 양송이는 버터에 따로 구워서 넣었습니다. 끓이다가 조금 짜면 물을 추가 하면 됩니다. 양송이가 듬뿍 들어간 양송이 스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