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8
맛은 고소하고 단백하고 얼큰하며 식감은 부드럽고 쫄깃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닭을 소주를 넣은 물에 3분정도 데친 뒤 헹궈 불순물, 핏물,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고추가루, 진간장, 설탕, 다진마늘을 섞어 중불에서 2분간 볶아 줍니다.
닭과 물을 부어 센불에 20분정도 국물이 자작할때까지 익힙니다.
임신한 딸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