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아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은아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은아
리뷰16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4.28
꼬막무침
꼬막 까기 은근히 귀찮아서 먹을때 망설여짐
근데 식당에서 먹으면 정말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다 . 국내산 꼬막이라 그런지 잡내도 없고
살도 알차고 맛도 좋았다 쫄깃한 식담의 꼬막을
밥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또 먹고싶게 된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