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8
더덕무침 고추장에 무처서. 먹었더니 아삭하고 맛있네요 더덕은 사포닉이 많아서. 기력보강에도줗고. 고급지고 몸에도. 좋은식품이에요 향도좋고 풍미가있고 섬유질이 많아서 좋아요 맛도있고 다이어트에 저칼로리라 부담없이 드실수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