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8
저는 파를 못먹습니다.
곰탕에도 파를 안넣고 학창시절 파전을 시키면 겉에 테두리만 먹곤 했습니다.
헌데 희안하게 파김치는 먹습니다.
종가집 파김치는 파향은 많이 빼고 파 줄기의 질겅 거림도 없네요.
하얀쌀밥에 물 말아서 파김치 한줄 걸쳐서 먹어도 좋고 삼겹살 같은 고기에 둘둘 말아도 새로운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