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8
누룽지탕
부페에서 처음으로 누룽지탕을 먹어보았다.
내가 원하는 건더기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마음껏 가져왔다.
버섯이나 쭈꾸미 등의 식감도 너무 좋고 누룽지도 눅눅하면서도 바삭한 부분이 있어서 좋았다.
다만 소스가 조금 짜서 조금밖에 못먹었다. 뜨거운 물을 부어먹었다면 더 나았을거 같다.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