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8
대구 맛집에서 해장국을 먹고 난 뒤 나온 누룽지탕인데 특이하게 양념을 가미해서 나왔습니다. 외형은 그냥 누룽지죽인데 보니 조개 전복을 갈아서 넣어 끓인 탕이었습니다. 천일염으로 간을 맞추었다 하는데 일단 맛은 누룽지 고유이 구수함이 있고 조개 특유의 맛이 냐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