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동원 우렁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동원 우렁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9
점심 메뉴에 쌈 채소 에다가 우랑 강된장을 먹었습니다. 우렁이 쌈장에다가 야채 넣고 각종 고기 같은 거를 같이 넣어서 싸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냥 쌈장뿐만 아니라 거기에 우렁이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우렁 쌈장을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동원우렁강된장
4.8(리뷰 9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