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여텨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여텨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여텨
리뷰21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9
돈까스 먹으러 맛집에 가보았어요. 줄 서서 기다렸는데, 역시 줄 서서 기다릴만한 맛이였어요. 바삭하니 일본식 돈까스 느낌이였어요. 소스 푹 찍어 먹고, 소금이나 와사비, 겨자 아무 종류 먹고 싶은대로 찍어 먹었어요. 같이 나온 밥이랑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