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9
꼬막 살 입니다. 꼬막을 다 삶은 다음 살만 빼서 따로 모아놨습니다~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꼬막 비빔밥을 위해서 남겨두었습니다. 살이 통통하고 너무 맛있네여 ㅠㅠ 너무익히면 질겨지기 때문에 삶다가 애들이 입을 살짝 벌리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한방향으로 저어줘야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