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뽀1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뽀1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뽀1
리뷰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9
오늘은 사무실에서 두부된장국이 나왔네요
항상 먹는 콩잡곡과 함께 먹으니 정말 건강식이 따로. 없네요
심심하게 끓여서 그런지 국물을 모 두 먹게 되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두부가 들어가 있어서 알찬 된장국입니다
봄철 나물과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