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9
닭볶음탕을해서 저녁반찬으로 먹었어요.
닭을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빼고 간장. 맛술. 후추가루. 참기름. 양파. 다진마늘. 생강. 올리고당. 고추가루와 고추장을 넣고 양념을해서 감자를 넣고 푹 끊여 줍니다.
닭고기 보다 맛있게 간이 밴 감자가 더 맛이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