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오늘 점심은 수영장 계모임이 있어서 소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다른때 보다 조금 비싼 소고기를 먹었어요
소갈비살은 굽기전 보기만 해도 지방도 적당하고너무 좋아 보였어요
한입 먹으면 육즙이 입안에 가득했어요
고소하면서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비싼 고기가 맛있긴 하네요 ㅋ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