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집 앞에 후기가 몇천개 있는 짜글이 맛집에 기대해보고 주문했는데 엄청 용기가 작아 놀랬으나 짜글이라 압축시켜놓은? 맛이라 밥 비벼먹기 양념 딱 적절하고 의외로 배가 든든히 불렀어요 밥도 고봉밥이라 찌개는 좀 남기고 담날 밥 비벼서 먹었다는 !! 근데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