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9
단무지 좋아하시는분들 계시나요? 단무지는 김밥용이있고, 반달단무지가있고, 위 사진처럼 먹기좋게 잘려있는 것도있지요 반찬으로 하나씩 집어먹기에는 저런게 딱인거같아요 김치가최고라고 단무지는 몸에 그다지좋은게아니라고하지만 그래도 단무지 포기못해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