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딩6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딩6
리뷰1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30
예산 시장에 가서 연돈 볼카츠 사먹었습니다. 청양고추 맛이랑 기본 맛으로 두가지 사먹었어요. 케찹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바로 튀겨주시고 10분정도 대기하면 받을 수 있어요. 식고 나서 먹었는데도 많이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5.0(리뷰 21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