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30
직원이 반찬으로 부쳐온건데 쉬는타임 입이 심심해서 간식으로 전자렌지 살짝 돌려서 냉장고에 있는 소스 대충 먹어 먹었더니 맛있었다 기름에 튀긴 전은 데워먹을때 그 풍미가 또 은근 좋은것 같다 출출한타임 오후 3시 전자렌지에 살짝 돌린 분홍소시지는 도시락 싸서 학교다니던 추억이 돋아나는 음식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