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30
스무디류를 좋아합니다. 아이스 음료같은 경우는 얼음 덩어리만 많이 있고 음료는 조금만 들어있어서 마음먹고 쭉 마시면 나중에 얼음만 덩그러니 남습니다. 그래서 음료와 얼음을 같이 갈아서 나오는 스무디가 좋습니다. 망고의 달콤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하는 스무디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