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30
찰보리빵 안에 양배추 샐러드가 듬뿍 들어있어요
일단 찹쌀 보리빵이라 담백해요 그리고 빵피가 얇고 안에 야채가 듬뿍있어요 칼집 귀엽게 있어 냉동실에있던 찹쌀보리빵을 에어프라이어에 저온으로 돌려 안에 야채들은 자연해동 되어 약간은 시원하고 겉은 매트해지면서 약간 빠삭한 식감이 너무 맛나요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