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샐러드판다 세끼판다 단호박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샐러드판다 세끼판다 단호박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30
구성도 깔끔하고 재료 상태가 좋아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 단호박은 적당히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채소들도 싱싱해서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전있어서 좋왔습니다.
그리고 한 끼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양도 적당해서 가볍게 먹기 딱 좋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샐러드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90g)
342kcal
샐러드판다세끼판다 단호박샐러드
4.0(리뷰 1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