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속초에서 먹은 킹크랩!
살이 엄청 많고 달고 맛있었다. 근데 진짜 크래미와 비슷한 맛이 난다. 그런 인공적인 제품과 비슷할 정도로 게가 달다는 뜻!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
kkorii
리뷰914

100g(100g)
84kcal
킹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