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오늘 점시에 식당 메뉴가 코다리 조림이 나왔다, 맛표현으로는 매콤한 양념이 꼬들꼬들하게 말린 코다리 속까지 깊게 배어서 입맛을 듸 돋구웠다. 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며, 푹 익은 무와 어우러진 감칠맛으로 알찬 한끼의 식사가 되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