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댁님의 팜에이트 리코타&루꼴라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방울이댁님의 팜에이트 리코타&루꼴라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이댁
리뷰30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30
점심에 밥맛이 없어서 샐러드를 만들어서 끼니를 때웠어요. 대신에 치즈가 들어가서 든든해요. 영양가도 좋았구요. 루꼴라의 쌉쌀한 향과 리코타 치즈의 담백 하고 고소한 맛 에 발사믹 드레싱 을 뿌렸어요 발사믹 드레싱은 올리브 오일 3스푼 발사믹 식초 3스푼 레몬즙 한스푼 꿀 또는 알룰로스 조금 소금과 후추도 조금을 넣어서 만들었어요. 드레싱은 먹기 직전에 뿌려야지 맛이 흐려지지 않고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0g)
205kcal
팜에이트리코타&루꼴라 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