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더덕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30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더덕으로 새콤달콤 더덕무침 햇주셔서 먹었어요. 집에서 직접 껍질 까서했더니 더덕향도 많이 나고, 오이 넣어서 새콤달콤하니 입맛 돌아요. 더덕의 아삭한 맛이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이거 하나로 밥 한그릇 비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