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포메인 스프링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포메인 스프링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30
점심에 새우 게맛살 아보카도 스프링롤을 먹었다
종류별로 많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이 세 종류를 골랐다
소스는 땅콩소스와 핫 칠리소스에 찍어먹는데
월남쌈안에 싱싱한 야채들과 물기뺀 쌀국수를 다져 넣었다
맛은 싱싱하고 아삭해서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
건강하게 느껴져 부담없이 먹게된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90kcal
포메인스프링롤
4.9(리뷰 62개)
·식단기록1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