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 있어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풍미가 가득 퍼진다 간도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식감도 만족스럽다 간식으로도 좋지만 한 끼 대용으로도 손색없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재구매 의향이 충분히 드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5.0(리뷰 21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