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1
식당에 갔을때 에피타이저로 나온 베지터리언 야채 샐러드!!!
시큼한 오리엔탈 소스가 잔뜩!!
야채는 싱싱하니 기분좋더군요 ㅎㅎ 중간중간 조금씩 씹히는 크랜베리랑 견과류와의 조화도 최고였네용 ㅎㅎ
혈당스파이크도 막아주고
아주 좋은 별미인듯합니다잉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