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5.01
맑고 담백한 국물이 편안하게 느껴지는 계란국이었어요. 부드럽게 풀린 계란이 입안에서 살살 풀리고, 파 향이 은은하게 더해져 깔끔한 맛이었어요. 간이 세지 않아 다른 음식과 곁들이기 좋고, 식사 마무리에 속을 정리해주는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7kcal
HEYROO계란국
4.8(리뷰 23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