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1
집에서 멘보샤를 이 퀄리티로 즐길수 있다니 감동이에요. 에어프라이어 15분이면 식빵은 바삭하고 새우살은 탱글하게 살아나요. 남편이랑 오붓하게 와인 한잔할 때 안주로 내놓거나, 아이들 간식으로 내놓으면 다들 순식간에 먹어버리는데, 제가 만든줄 알고 너무 맛있다며 자꾸 만들어달라 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