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1
초당 순두부 카이막은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일반 카이막에 순두부의 고소함이 느껴져서 배가 불렀는데도 손이 계속 갔어요. 따뜻한 식빵 위에 수제 카이막은 최고였습니다. 강릉 카페 중에서도 이렇게 독특한 조합은 처음이었습니다. 꼭 드셔보는 거 추천드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강릉초당두부초당순두부
4.8(리뷰 33개)
·식단기록1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