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멍이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슴벌레멍이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회사팀원들이랑 설렁탕을 먹으러 갔어요. 설렁탕은 배달에서 먹는 것보다 직접 식당을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각독이야. 김치와 함께 먹었니 곱빼기도 금방 먹은 것 같아요. 전날에 술을 조금 마셔서 설렁탕이 속을 풀어줘. 하루가 편해졌던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