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1
저녁 메뉴로 먹은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매콤한 닭강정이에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을 버무렸는데도 바삭함이 유지가 되서 식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치킨 부위는 닭다리살이어서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