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동생이 요리하는걸 좋아하고 상차림 예쁘게 하는것도 좋아해서 횟감이 생기면 초대해주어서 맛나게 먹고 있어요.
숭어회 맛나게 먹었습니다.
동생의 루틴?이 있는데 회먹을때 스스로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초밥알을 접시에 쪼르륵 만들어 꼭 회접시와 함께 따로 내어줍니다. 밥이 단촛물간이 잘 되어 굉장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